Daall 로고

Mass Media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환경 속에서 클라이언트를 위한 과학적이고 전략적인 미디어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언론사 출신의 전문인력이 매체 선정 및 매체 Buying을 진행, Total Media Service를 실현합니다.

Mass Media

  • Television
    TV는 매체 특성상 시각과 청각을 함께
    자극하는 동적인 메시지 송출이 가능하며,
    전국적인 Coverage 확보가 가능해
    캠페인성 홍보에 가장 적합한 매체입니다.
    Newsroom
  • Radio
    라디오는 Programming Specialization
    을 통해 선별적 타깃 광고에 적합하고,
    반복 노출과 노출 지역 등 저 예산으로
    집행 가능한 효과적인 매체입니다.
    Newsroom
  • Newspapers
    신문은 매스미디어 중 가장 높은 신뢰도
    를 확보하고 있으며, 대량의 도달범위를
    가지는 동시에 지역 선별성까지 갖춘
    매체입니다.
    Newsroom
  • Magazines
    잡지는 독자층 선별에 가장 특화된 매체
    이며, 매체의 발간 형태적 특성으로 긴
    수명과 높은 회람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Newsroom

SCROLL

Non Mass Media

기존의 Mass Media 광고에 더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구축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올만의 Non-Mass Media Tool을 활용한 실행 전략으로 클라이언트는 보다 효과적인 소비자 접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Non Mass Media

  • Transport AD
    교통광고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승객 및 거리를 활보하는
    불특정 다수의 대중을 대상으로 노출하며, 지역에 따라서는
    교통기관별로 특성을 살린 미디어 믹스에 의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ewsroom
  • Building-top AD
    옥탑광고는 특정 지역에 일정공간을 항상 점유하기 때문에
    그 지역의 상징(Symbol)이 되고 브랜드 각인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Newsroom
  • Promotion
    프로모션 광고는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호의적 이미지를
    구축시키고 구매 권유에 보다 적극성을 띕니다. 즉각적인
    결과를 얻어내기에 가장 효율이 높은 자극책입니다.
    Newsroom

SCROLL

Digital Media

변화의 속도가 빠른 디지털 환경 속에서 전통 매체 중심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한 단계 넘어설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시대에 진화하는 소비자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어 갑니다.

SCROLL

Non Mass Media

  • On-line
    온라인 광고는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광고의 정량적 효과 측정이 가능한 유일한
    매체이며, 온라인에서의 고객활동 데이터를 근거로 구매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광고가 직접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으므로, 비용대비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Newsroom
  • New media
    디지털 네이티브가 새로운 미디어 소비의 축으로 등장하면서, 광고시장 또한
    추세를 반영하여 뉴미디어 광고 상품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의 노출부터
    수용자의 피드백까지 광고 활동에 따른 많은 부분이 데이터화되면서 위치기반(LBS)
    을 활용한 선별적 광고노출까지 가능합니다.
    Newsroom